자유게시판

[투데이에너지(2022.05.29)] 최인환 가스기술사회 영남지회장 취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가스기술사회 작성일22-05-29 23:42 조회550회 댓글0건

본문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제4대 한국가스기술사회 영남지회장에 치인환 기술사가 임명됐다. 그동안 영남지회를 이끌어 왔던 긴남규 전 지회장에게는 감사패가 전달됐다.

한국가스가스기술사회(회장 이영기)는 지난 28일 울산 남운프라자 12층 강당에서 25명의 가스기술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남지회장 이취임식 및 기술세미나를 약 25명의 가스기술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정기 기술세미나에서는 수소 관련 2개 분야, 에너지관련 1개 분야, 도시가스 매설배관 관련분야 1개 자료 등 총 3개 분야 4개 연구과제가 발표됐다.

정동준 누리FES 기술이사는 민간 사업자의 태양광 수익성 검토에 대해, 박현석 부산도시가스 운영기술팀장은 수소버스 개발의 경제적 파급효과와 보급확대 정책의 중요도 분석연구를, 신영주 경동도시가스 고객안전팀 차장은 수소충전소의 위험성평가를, 최인환 경동도시가스 솔류션안전실장은 매설배관의 안전진단 평가항목에 대한 견해에 대해 주제 발표를 실시해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특히 중대재해 처벌법이 본격 시행되는 올해는 가스기술사가 사회적 안전의식 고취와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중대산업재해를 예방하는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과 사회공헌 등을 준비되고 있어 산업 전반에 걸쳐 기술교류 증진을 위한 유익한 자리가 앞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가스기술사회 영남지회는 최인환 기술사가 회장을, 박명실 기술사는 부회장을,  김명일 기술사는 기획이사를, 신영주 기술사는 기술이사를, 송인호 기술사는 홍보이사를, 김대식 기술사는 총무이사를 각각 맡기로 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www.todayenergy.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