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투데이에너지(2022.06.06)] 가스기술사회, 이사회·평생회원 환영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가스기술사회 작성일22-06-07 09:32 조회503회 댓글0건

본문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사)한국가스기술사회(회장 이영기)는 4일 서울 SBA국제유통센터에서 이사회 및 평생회원 환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고용노동부 가스기술사 활용방안 의견서 제출 추진경과 △가스기술사 교재 개정추진경과(2022년 7월 교재출판) △가스기술사 회원 DB 관리 방안 △영남지회장 이취임 및 기술세미나 결과보고 △대덕구청 안전진단 결과 보고(재능기부) △대전세종충청지회 & 호남지회 합동 안전기술 세미나 추진계획 보고(6월24일) △기술용역 수행결과 등의 안건이 논의됐다.

이사회 후 2022년 126회 가스기술사 합격자중 평생회원에 가입한 김충기 기술사, 김재준 기술사에게 평생회원패 및 벳지 증정식과 함께 환영 만찬이 이뤄졌다.

또한 2022년 연구실안전, 수소, 방폭, 고압가스 등을 주제로 한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공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신동현 전략기획이사에게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학위패 전달식도 마련됐다.

이영기 회장은 올해 하반기에는 가스·수소법등에서 가스기술사 활용방안에 대해 마무리 할 계획이다.

또한 중대재해처벌법 시행 등으로 행정관청, 공공기관, 산업체등에서 가스기술사에게 안전진단 ,컨설팅의 요구가 매우 높아지고 있기에 가스기술사 저자 직강을 통해 가스기술사 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www.todayenergy.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