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투뉴스(2022.01.01)] [신년사] 이영기 한국가스기술사회 회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가스기술사회 작성일22-01-03 16:34 조회670회 댓글0건

본문

수소경제 시대 ‘가스 안전의 리더’로서 전문가 역할 다할 터

[이투뉴스] 2022년은 대한민국의 국운이 달린 대통령 선거와 지방선거가 있고, 중대재해 처벌법이 시행되는 해이기도 합니다. 또한 동계 올림픽, 월드컵, 아시안 게임 등 국제적인 큰 행사가  열리는 임인년 ‘흑호‘의 새해를 맞이하여 가스산업 분야에 종사하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만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다가올 탄소 배출 제로시대는 에너지 석유화학분야, 석탄 발전분야, 내연기관 자동차 조선  물류분야, 철강 반도체 소재분야, 농수산업 분야 등 모든 산업분야에서 엄청난 혁신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런 큰 흐름을 어떻게 잘 대처하느냐에 따라 디지털 데이터와 인공지능으로 대표되는 4차 산업혁명시대는 우리에게 도전이자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존경하는 가스기술사 여러분! 새해에도 가스산업과 ICT 분야를 융합한 지능형 가스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안전·서비스 활성화, 수소경제 시대 가스 안전을 주도하는 리더로서 가스기술사회는 본회와 지회를 중심으로 국가안전 대진단, 지자체 가스사고 예방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사회가 요구하는 전문가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또한 모든 가스기술사의 염원인 가스기술사 업역 확보와 비즈니스 창출을 위해 힘을 모으고, 다양한 정보교류 활동을 통하여 가스기술사회를 널리 알리고 회원 개개인의 역량을 끌어 올리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입니다.

COVID-19가 이토록 오랫동안 우리의 삶을 힘들게 할 줄을 아무도 몰랐을 겁니다. 새해에는  일상이 회복되고 모든 경제활동이 정상화되기를 간절히 기원해 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